미니골드-100년을 약속하는 브랜드
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A

회원탈퇴는 웹에서만 가능합니다.

로그인 하시면 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 가능하세요.

재가입은 탈퇴 후 1개월이 지난 시점부터 가능합니다. 

Q온라인 ID가 여러 개인데 포인트를 합산 해 줄 수는 없나요?

A

 1인당 1개의 ID만 개설 가능하므로 합산은 불가능합니다.

Q온라인에 ID가 여러 개 입니다. 어떻게 연동 해야 하나요?

A

*등록 된 휴대번호 하나 당 1개의 오프라인 아이디만 연동이 가능합니다.

*중복된 ID를 정리 해 주셔야 연동이 가능합니다.

 

미니골드 1: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상담실로 문의 바랍니다.

Q매장에서 구매한적이 있는데 포인트가 하나도 없어요

A

매장에서 적립한 포인트는 1년의 유효기간을 가지며 미 사용시 자동 소멸 됩니다.

매장에서 회원 가입시 SMS 수신 동의 하신 고객께는 소멸 포인트 발생시 문자로 안내 해 드립니다.

Q적립 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

적립일자 기준 1년의 유효기간을 가지며 미 사용시 자동 소멸 됩니다.

Q통합 된 포인트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?

A

온라인 : 로그인 후 My Page -> 포인트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.

오프라인 : 매장에서 이름 / 휴대폰번호로 확인 가능 합니다.

Q주문취소는 언제까지 할 수 있어요?

A

온라인 주문취소는 주문제작 시스템 특성상 제작이 들어가기전에만 가능하여

'주문접수', '결제완료' 상태까지만 취소하실 수 있어요. (이후 고객직접 취소 불가)

가상계좌,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 시, 환불받으실 계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    

 

그 외의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 1:1 문의고객센터(080-356-0123)로 연락주세요.

 

Q생일쿠폰은 어떻게 받나요?

A

가입시 생일을 입력하고 SMS수신상태가 YES인 회원에게

입력하신 생일 당일에 자동발행이 되고 있습니다.

 

생일쿠폰은 온라인/전국 매장에서 모두 사용가능하며

1계정당 1년에 한번 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가능합니다.

 

※ 가입일 당일 생일이신경우 발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매일 오전 10시 전일 회원기준으로 문자메세지 발송과 함께 쿠폰 자동 발급됩니다.


 

Q주얼리 착용시 주의사항

A

1) 목걸이 제품이 끊어지게 되면, 끊어진 부분을 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     
끊어진부분은 더 약해 질수가 있으며, 얇은 체인의 경우 좀 더 유의해 주셔야 해요.   
       
 

2) 큐빅세팅이 많은 반지는 큐빅빠짐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으며        
착용중에 발생되는 큐빅빠짐은 제품불량이 아닙니다.       
       
 

3) 반지 사이즈 조정시 우대가 얇아지고 장식 연결부분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.        
       
 

4) 뜨거운 열, 비누, 화장품, 염분, 땀, 세제 등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 해주셔야 해요.        
       
 

5) 목욕, 설겆이, 취침, 운동 시 제품 착용을 피해 주세요.       
    
 

6) 금의 특성(연성)으로 인해 착용에 의한 늘어남 및 형태의 일부 변형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       
       
 

7) 도금(화이트,레드)처리된 제품은 습기, 마찰 등에 의해 도금이 벗겨질 수 있어요.       
       
 

위 사항들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신다면 보다 더 주얼리를 오랫동안 착용하실 수 있습니다.
 

QA/S 어떻게 하나요?

A

A/S 안내

- 상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, 보증기간 경과후엔 일반수리의 경우도 소정의 유상비가 발생됩니다.

- 부품추가/제작/스톤변경/색상변경/밴드교체 등의 A/S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비가 발생됩니다.

- A/S는 전국 미니골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

- 온라인 구매 고객, 거주지에 미니골드 매장이 없거나,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는 택배A/S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* 택배 발송시 '구매처, 구매일자, 성함, 연락처, 보증서 유(보증서지참)/무, 주소, AS요청사항'을 기재 및 첨부하셔서 '선불'로 보내주세요!

 

* A/S 의뢰에 따른 배송비는 택배 본사로 발송시 '고객부담(유료) , 본사에서 고객에게 택배 발송시 '본사부담(무료)'입니다.

*AS 접수 시 고객님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알림서비스 및 현황 조회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AS조회 페이지 : 웹 - 메인페이지 우측상단 AS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모바일 - 우측 MY 클릭 후 하단 AS조회

 


*온/오프라인 구매상품 A/S 발송처:
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76 미니골드별관 4층 미니골드 상품물류센터(T 080-356-0123)

☎ A/S 문의: 080-356-0123

Q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한 해피포인트를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가요?

A

네, 가능합니다.

온라인 정식 회원이시라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온라인에서도 사용 가능하시며

온라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Q귀걸이 반쪽을 분실 했는데, 반쪽만 구입 할 수 있나요?

A

미니골드 온라인스토어 에서는 반쪽 구매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미니골드 매장에 방문하시면 1/2 가격으로 바로 구매 또는 주문 하실 수 있어요.

(단, 온라인전용 제품이나 단종상품의 경우 구매불가)

 

가까운 미니골드 매장에 문의 해주세요~

 

Q이니셜을 새기고 싶어요.

A

가능합니다.

 

단, 이니셜 각인이 가능한상품은 반지, 팬던트, 팔찌 중 이니셜각인 면적이 확보되는 상품에만 국한됩니다.

주문전 궁금하실경우 언제든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
Q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

주문하시면 새상품으로 제작을 해서 보내드리고 있어

​상품 배송은 7일 ~ 10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.


미니골드 W-Store 전 제품은 주문 후 입금확인과 동시에 주문제작이 진행되기에 여유있게 주문 해주세요.

Q비회원도 주문결제 가능한가요?

A

네,  비회원도 주문결제 가능합니다.

바로구매 -> 비회원 구매 버튼을 이용해주세요~

1 2

CS CENTER

080-356-0123

kaka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