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온라인 ID가 여러 개인데 포인트를 합산 해 줄 수는 없나요?

A

 1인당 1개의 ID만 개설 가능하므로 합산은 불가능합니다.

Q온라인에 ID가 여러 개 입니다. 어떻게 연동 해야 하나요?

A

*등록 된 휴대번호 하나 당 1개의 오프라인 아이디만 연동이 가능합니다.

*중복된 ID를 정리 해 주셔야 연동이 가능합니다.

 

미니골드 1: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상담실로 문의 바랍니다.

Q매장에서 구매한적이 있는데 포인트가 하나도 없어요

A

매장에서 적립한 포인트는 1년의 유효기간을 가지며 미 사용시 자동 소멸 됩니다.

매장에서 회원 가입시 SMS 수신 동의 하신 고객께는 소멸 포인트 발생시 문자로 안내 해 드립니다.

Q적립 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

적립일자 기준 1년의 유효기간을 가지며 미 사용시 자동 소멸 됩니다.

Q통합 된 포인트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?

A

온라인 : 로그인 후 My Page -> 포인트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.

오프라인 : 매장에서 이름 / 휴대폰번호로 확인 가능 합니다.

Q온라인과 오프라인 연락처가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?

A

현재 사용하시는 번호로 정보를 변경 하여 번호가 같아야 통합이 됩니다.

Q주문취소는 언제까지 할 수 있어요?

A

주문취소는 주문제작 시스템 특성상 제작이 들어가기전에만 가능하여

'결제완료'상태와 주문일의 익일(정오12시)까지만 취소하실 수 있어요.  ( 이후 취소 불가 )
    


주문취소 요청은 1:1 문의온라인몰 물류센터(02-2103-4531)로 연락주세요.

 

Q생일쿠폰은 어떻게 받나요?

A

가입시 생일을 입력하고 SMS수신상태가 YES인 회원에게

입력하신 생일 당일에 자동발행이 되고 있습니다.

 

생일쿠폰은 온라인/전국 매장에서 모두 사용가능하며

1계정당 1년에 한번 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가능합니다.

 

※ 가입일 당일 생일이신경우 발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매일 오전 10시 전일 회원기준으로 문자메세지 발송과 함께 쿠폰 자동 발급됩니다.


 

Q주얼리 착용시 주의사항

A

1) 목걸이 제품이 끊어지게 되면, 끊어진 부분을 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     
끊어진부분은 더 약해 질수가 있으며, 얇은 체인의 경우 좀 더 유의해 주셔야 해요.   
       
 

2) 큐빅세팅이 많은 반지는 큐빅빠짐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으며        
착용중에 발생되는 큐빅빠짐은 제품불량이 아닙니다.       
       
 

3) 반지 사이즈 조정시 우대가 얇아지고 장식 연결부분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.        
       
 

4) 뜨거운 열, 비누, 화장품, 염분, 땀, 세제 등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 해주셔야 해요.        
       
 

5) 목욕, 설겆이, 취침, 운동 시 제품 착용을 피해 주세요.       
    
 

6) 금의 특성(연성)으로 인해 착용에 의한 늘어남 및 형태의 일부 변형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       
       
 

7) 도금(화이트,레드)처리된 제품은 습기, 마찰 등에 의해 도금이 벗겨질 수 있어요.       
       
 

위 사항들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신다면 보다 더 주얼리를 오랫동안 착용하실 수 있습니다.
 

QA/S 어떻게 하나요?

A

A/S 안내

- 상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, 보증기간 경과후엔 일반수리의 경우도 소정의 유상비가 발생됩니다.

- 부품추가/제작/스톤변경/색상변경/밴드교체 등의 A/S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비가 발생됩니다.

- A/S는 전국 미니골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

- 온라인 구매 고객, 거주지에 미니골드 매장이 없거나,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는 택배A/S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(상품의 손상정도에 따라 A/S가능 여부가 확인 가능하므로, 보내시기전에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)

* 택배 발송시 '구매처, 구매일자, 성함, 연락처, 보증서 유(보증서지참)/무, 주소, AS요청사항'을 기재 및 첨부하셔서
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'착불'로 보내주세요!
(단, 타택배사 이용착불 or 편의점 택배착불 이용은 불가하며, 반송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* A/S의뢰에 따른 배송비는 '무료'이며, (T)1588-1300 로 전화하셔서 방문요청 하시면 기사님이 방문하신답니다!

* 우체국 택배접수시에 수령처는 '주식회사(혼)' 계약택배로 접수요청 해주세요 <택배계약번호 : 0002097464>


*온/오프라인 구매상품 A/S 발송처:
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78 미니골드 별관(동보빌딩) 2층 미니골드 상품물류센터 (뒤 주자창)
(지번 주소: 서울 관악구 서원동 10-631 미니골드 별관(동보빌딩) 2층 미니골드 상품물류센터 (뒤 주자창)

☎ A/S 문의: 080-356-0123

Q택배이용방법이 궁금합니다.

A

미니골드 온라인스토어 지정 택배사: 우체국택배

 

- A/S에 따른 택배발송시 반드시 우체국 택배 이용부탁드립니다.

(우체국택배 착불 발송)

 

- 우체국 택배 이용불가시, 선불택배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Q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한 해피포인트를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가요?

A

네, 가능합니다.

온라인 정식 회원이시라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온라인에서도 사용 가능하시며

온라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Q엘로우 골드 제품을 화이트 도금 할 수 있나요?

A

가능합니다.

단, 화이트 도금 A/S시 5,000원 정도의 비용이 청구되며,

이 제품을 다시 옐로우 골드로 변환하는 것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

Q귀걸이 반쪽을 분실 했는데, 반쪽만 구입 할 수 있나요?

A

미니골드 온라인스토어 에서는 반쪽 구매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미니골드 매장에 방문하시면 1/2 가격으로 바로 구매 또는 주문 하실 수 있어요.

(단, 단종상품의 경우 구매가 불가 하실 수 있습니다.)

 

가까운 미니골드 매장에 문의 해주세요~

 

Q이니셜을 새기고 싶어요.

A

가능합니다.

 

단, 이니셜 각인이 가능한상품은 반지, 팬던트, 팔찌 중 이니셜각인 면적이 확보되는 상품에만 국한됩니다.

주문전 궁금하실경우 언제든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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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80-356-0123